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바이오산업은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제품을 개선하거나(예: 응용확대, 변형으로 품질 개선) 신제품을 창출하는 산업으로 건강한 삶과 쾌적한 환경이 키워드가 될 21세기의 성장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기술집약적 산업입니다. 여러 첨단산업들 중에서 가장 급격한 성장 추세에 있으며 연평균 성장률이 20세기의 총아였던 정보통신산업의 약 2배에 이를 전망입니다.

당사는 1996년도에 설립된 서울대학교 최초 학내 벤처 기업으로서 창사이래 인간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신약의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DNA, 단백질, 세포등 생물학적 소재를 활용하여 제품 상용화를 위해 글로벌 임상시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도 뒤지지 않는 생명공학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과학적으로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있는 전통 동양의학분야에 다양한 분자생물학적 기법을 도입하여 효능과 안전성을 현대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천연물 신약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미래 핵심의학 기술이 될 바이오신약, 천연물 신약을 개발하기 위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국내외에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확보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한국 등지에서 다국적 임상시험 수행을 통해 확보한 첨단 신약 개발의 노하우를 이용하여 상업화 단계에 근접한 치료물질들을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함으로써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